pgt98977의 등록된 링크

 pgt98977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1장 1절 [내부링크]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요즘이었다 너무나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을 기억하고 싶었고앞으로의 새로운 추억을...

다시 가고싶은 [내부링크]

오랜만에 사진첩을 뒤져보니다시 가고 싶은 곳, 다시 보고 싶은 게 많았다 완전 귀여웠던 꼬양이 본 고양이...

지나간 시간도 [내부링크]

이 영상 찍은 날도 일요일이었따 보기만 해도 따스한 9월이였는데... 제일 멀리 가본 날 엄마 아빠랑 맛집 ...

룰루랄라 [내부링크]

내 앨범은 음식과 하늘 사진으로 가득 스테끼 맛있었는데 왜 저렇게 까망이로 나왔는지 아시는 분 진짜 얼...

꾸준하게 [내부링크]

뭐든지 꾸준하게 한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 앨범 정리 중이라 좀 지난 사진들도 기억하며블로그에...

잘 먹고 잘 사는 법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앨범1. 한강2. 음식끝 프로한강러 아 꼬기 먹고싶넹고기 잘 굽는다는 ...

서울의 달 [내부링크]

주말 끝이냐고 고통스러워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벌써 금요일 샐러드 쉐킷쉐킷 작년 오늘행사하러 배구장 ...

부산에서 [내부링크]

추석이라 오랜만에 부산으루 전국민 수강신청KTX 교수님의 부산행 과목 신청 성공추석특강이라 일어서서...

주말에 본 영화 [내부링크]

주말엔 영화 보면서 힐링 추천받은 영화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여자주인공이 짝사랑했...

쿡로그 [내부링크]

6개월도 안 돼서 미 먼세 지 주말에 집에서 오랜만에 만들어 먹기스팸은 부산집에서 들고와서재료비 5000원...

일한 자 먹어라 [내부링크]

추석 끝나고 바로 촬영10월 초까지 너무 빨리 지나갔네 스탶들 간식 양손 가득 우린 쭈끌탱아침부터 빈속에...

요즘 보는 [내부링크]

따뜻한 햇반과밥도둑 한 조각 영화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드라마까지 챙겨보고 있는 뷰티인사이드 데이트 잘...

프린세스 [내부링크]

날씨 좋았던 날 꿀잠자고 일어나서 여의도로 향했다 만듀맛집 와우 여의도 한강공원 우리도 텐트쳤다 ㅋㅋ...

이태원 후리덤 [내부링크]

제일 힘든 수요일도 마무리10월도 마무리 T없E 맑은 ㅎr 늘..☆ 18.10.13 웨이팅 40분하고 드디어 들어왔...

주옥같은 [내부링크]

하나하나 돌려보는데 너무 좋네 가을에 이렇게 설레게 해도 되나요 장면 하나하나가 띵장면... 오랜만에 챙...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내부링크]

벌써 11월이라니 벌써 단풍이 잡채 좋아 이날 왜 아침을 먹고 싶었지 봐야지 봐야지 했다가드디어 본 영화 ...

인싸들만 간다는 [내부링크]

인싸동~ 빼앰 ㅅㅅ지길~ 가을아 가지마 조신하게 환복중 쁘이 한복 너무 잘 어울리는데? 이쁜척 우리 찍을 ...

개안타 [내부링크]

10월 31일 수요일하루가 되게 길었고너무 많은 생각이 든 하루였다 별 생각 없이 별 계획 없이 들어온 첫 ...

북촌 한옥마을 돌아댕기기 [내부링크]

창원 인천 대구 부산에서 모여서울 구경하기 나란히 나란히 한옥의 美 ,,, 골목골목이 너무 예뻤다 전망대...

미트볼 좋아해? [내부링크]

뭉게뭉게 할라삐뇨 아인슈뻬너마시면 코에 묻는다 기리보이 졸웃 우리 멋있어지좌아~~ 요즘 배달 클라스뜨...

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이제서야 본 임팩트 있었던 영화너의 이름은키미노 나마에와 되게 예쁜 배경과 혜성과 함께임팩트 큰 장면...

덕수궁에서의 밤 [내부링크]

가을밤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덕수궁 야간개장 갤럭시로 찍은 사진 받은건데야간에 디게 잘 나오네 그림자 ...

멍뭉이 감성 [내부링크]

눕고 보니 이미 촬영날 D-day일어나야 한다는 강박 압박 03:55어차피 못 들을 알람 04:10알람 듣고 뒤척이...

비빔만두 만들기 [내부링크]

화요일 일기장 멍무룩 귀여워서 많이 담아왔네 오늘 쿡로그비빔만두 만들어 먹기 비비고 왕교자는 12개 들...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내부링크]

아 요즘 너무 빠져 사는 거 같다 전 날엔 엄청 웃게 했다가그 다음날 바로 울려 버리네... 되게 인간적인 ...

까만 밤 [내부링크]

수요일이 마무리되어 맘이 편하다 새러 새러 새러데 나잇~소유 목소리... 와 문토스트 1년 전에 먹었었는데...

요새 너무 당땡기네 [내부링크]

치킨 땡기는 밤 여기 순살 너무 맛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갑부 흥재벌흥만장자들 언급하는...

11월의 일요일 [내부링크]

주말에 일어나자말자 누워서 드라마보기 오마갓....Cry Cry스토리 점점 맴찢 초코 다 점령할기세 고오급 ...

가을의 끝자락 [내부링크]

초밥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마트 초밥도 왤케 맛있니 러닝하며 티비보기 회사에서 스트레스받아도퇴근...

잘 다녀오렴 [내부링크]

달달한 커피와 함께 아침을 은 무슨 겁나 달다...으엑 안녕 치즈야 오늘 리~뷰~ 할 제품 다낭에서 직항으로...

한 달 전 [내부링크]

오랜만에 앨범 정리하면서 포스팅 한 달 전쯤 부스락부스락 여기 진짜 짱 좋다 건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

신나서 찍은 [내부링크]

플레이리스트 거의 이별 장인... 이번에 알게 된 사실내 동생은 향수 모으는 걸 좋아했다 재우가 향수 사줬...

첫 눈 [내부링크]

오랜만에 회식 방어다 방어 짱 맛있다..나 진짜 초밥이랑 회에 미쳤나와사비에 미쳤나 생굴이랑 찌거나 구...

메리 규리스마스 [내부링크]

주말에 앨범 정리하면서예약 걸어놓기~ 간단하게 들어와서간단하게 시킨차돌박이 샐러드 넘맛 동네 맥주집 ...

이태원 키에리 고르곤졸라 치즈케잌 [내부링크]

동생 군대 가기 전이라 같이 겁나 돌아다녔는데지금 다시 왔네.. 맛집 찾아 경의중앙선까지 #청량리 #회기 ...

건강이 최고 [내부링크]

한강와서 신나신 분 둘이 만나면 은근 사진 많이 찍네 오늘의 간식황금향껍질 겁나 안까지는데맛있다 운동...

황금돼지 이공일구 [내부링크]

와~ 새해다2019 황금돼지 기해년 축하축하(?) 빰빰 부산에서 맞이한 새해가족들과 친구들과 모~든 관계자들...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엠씨더막스 신곡 미쵸땅 오랜만에 서면맛집가서 신남 여기가 바로 그그그 유명한서면맛집내가 찾은핑퐁챔피...

야무지게 말았다 [내부링크]

쿡로그 2탄간단하게 장 봐왔다 아주 간단 간단하게 말아준다 야무지게 말아야 안 풀린다(손 씻었다) 시집가...

코젤 한 잔의 여유 [내부링크]

엄청 친절한 커플이 운영하는 카페 방문(부부겠지?) 오픈했다고 하트 떡커피에서도 떡에서도 진심이 느껴진...

바다에서 있었던 일 [내부링크]

yo 빼애앰오늘 온 곳은 어디?여긴 바로바로 광안리얼마 만에 바다쓰BAAAAM 그 바닷가에 서서살짝 역...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 [내부링크]

혼자 살면서 노래 듣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유튜브로, 지니로 항상 집에서 비지엠을 깔아놓는데그러면서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