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ieaini의 등록된 링크

 annieai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뉴욕 여행] 휘트니 미술관 작품 관람 후기 [내부링크]

뉴욕 휘트니 미술관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는 1930년대 미국의 부유하고 저명한 예술품 수집가이자 잘 아려진 조각가였던 거트루드 밴더빌트 휘트니가 설립한 미술관이예요. 원래 휘트니는 수집한 700..

[미국 살림 & 미국 장보기] 미국 코스트코 쇼핑 추천 상품 (1) [내부링크]

미국 친구들을 만나면 코리안 뷰티 이야기를 많이 해요. 미국 사람들이 보기에 한국 사람들은 다들 피부가 좋고 화장을 잘한다며 유투브도 많이 보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도 미국 친구가 한국 화장품 샀다며 보여..

[뉴욕 여행] 허드슨 야드 베슬 (Vessel) 관람팁 (완전 추천!!) [내부링크]

뉴욕 다녀왔어요!! 여름 뉴욕은 냄새도 많이 나고 더워서 힘들다고 하는데 저는 7월 말에 다녀왔음에도 정말 너무 좋았어요. 대도시이다보니까 지저분한 부분이 분명히 있고, 노숙자들도 가끔 눈에 띄지만 어느 나..

[미국 살림 & 장보기] 미국 쇼핑 어느 마트를 가야 할까? (1) [내부링크]

미국에 와서 한동안은 마트 투어만했던 것 같아요. 같은 물건이라도 어디는 싸고 어디는 비싸고, 어디는 품질이 좋고 어디는 품질이 나쁘고 해서 처음에는 그걸 비교해보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미국 살림 & 미국 장보기] 미국 코스트코 쇼핑 꿀팁 + 추천 상품 [내부링크]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장을 보러 가요. 물론 물건을 대량으로 팔기 때문에 꽤 많은 돈이 나오기는 하지만, 코스트코가 가격대비 품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미국에 살면서 외식은 덜하고..

[미국 살림 & 미국 장보기] 요즘 푹 빠져 있는 알디 ALDI 쇼핑 꿀팁 [내부링크]

요즘 알디 ALDI 에서 장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어요. 알디가 독일에서는 저렴하고 약간 더러운(?) 식료품점이라고 하는데 미국 알디는 비교적 깨끗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더..

미국 문화 2 - 헬스장에서 + 수영장에서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아무래도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게 되니까 살이 많이 찌겠더라고요. 그래서 남편과 함께 운동을 시작하기로 했어요. 다행히 집 근처에 괜찮은 헬스장이 있어서 등록을 했죠. 다양한 헬스 도구 뿐 아..

Alabama 한국 운전면허증 미국 Drive License로 바꾸기 [내부링크]

드디어! 한국 운전면허증을 미국 운전면허증으로 바꿨어요. 저는 Alabama주에 살고 있는데요. 앨라배마주는 한국 미국 운전면허증 상호인정 협약을 맺은 주라서 필요한 서류만 충분히 잘 챙겨가면 별도의 필기나..

미국 문화 1 - Personal Space [내부링크]

평소 사람 관찰하는 것을 좋아해서 미국 사람들은 어떻게 행동하나 유심히 살펴볼 때가 많아요. 요즘 느낀 거는 미국 사람들이 비교적 다른 사람을 많이 배려하는 것 같다는 점이에요. 남에게 피해주지 않도록 노..

소심한 겁쟁이 미국에 정 붙이기 [내부링크]

미국에서 삶을 시작한 지 두 달이 가까워오네요. 살면서 외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는데 우연히 남편을 만나 미국으로 건너오게 되었어요. 도시에서 나고 자라 도시의 편안함만 누리다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