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zasb의 등록된 링크

 gamzas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저신용자 한도 알아봤어요

날이 추워지니 돈들어갈곳이 더 많아지는것 같아요. 저는 아파트에 살다가 제작년에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기름보일러를 사용하다보니 겨울만 되면 기름값이 후덜덜하네요 ;; 최근 대출에 대한 심사기준..

당뇨 소변 횟수 거품 알아보세요!

당뇨병이란 한국인에게 굉장히 잘 생길 수 있는 질병인데요, 혈당을 낮추어주는 인슐린이 적절히 분비 되어야 하는데 이 분비기능에 이상이 생겨서 생기는 질병이에요. 한국인에게 상대적으로 잘 발병하는 이유는,..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 골칫거리 부수자!!

셀룰라이트가 많이 보이는 허벅지 !!! 그리고 엉덩이나 복부 쪽에도 셀룰라이트가 눈에 띄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살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이 셀룰라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울퉁불퉁..

USB 허브 3.0 유전원 완전 편하네요!

컴퓨터에 이것저것 꽂을게 많아서 얼마전에 usb 허브 하나를 구매했어요. 전부터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했었는데, 비싼것도 아닌데 자꾸 미루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설치해야할게 하나 더 늘어나면서 안되겠다 싶어..

장병내일준비적금가입자격 확인서 고금리 받으러가요!

예전에 비해 군인 월급이 많이 오르긴 했으나,, 그래도 여전이 적긴 적죠..!! 그래도 전보다는 늘어나다보니 요즘은 군인 월급으로 적금에 가입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 요즘 1년 적금 금리가 기껏해야 2%..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지리산 둘레길 다녀왔는데 왜 살이쪗냐....? 친구랑 지리산 둘레길 코스를 돌았어요.. 저는 처음 가는거라 어느정도일지 전혀 예상을 못했는데, 제주도 올레길이나 서울에 있는 가벼운 그런 둘레길 수준이 아니더..

괜찮아 치킨은 단백질이니까....라며 위로해본다

괜찮아 치킨은 단백질이니까.... 라며 위로해본다 근데 치즈랑 콘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치킨.. 통닭이라고 해야할까요? 철판에 아주 뜨겁게 달궈져서 증말 맛나게 먹었네요. 다이어터..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살안찌는체질 되기!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살안찌는체질 되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하지만 주말만되면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아무래도 주의를 해야할텐데요. 오늘은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

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와이드 스쿼트 안벅지 빼는 방법 스쿼트도 자세에 따라서 살이 빠지는 부위가 다른데요! 와이드 스쿼트, 스모스쿼트 라고도 하죠~ 다리를 어깨보다 넓게 벌려서 하는 와이드 스쿼트는 허벅지 안쪽살 !! 안벅지를..

스쿼트 자세 정확하게 해야 안아파요

스쿼트 자세 정확하게 해야 안아파요 집에서 많이 하는 운동 중 하나인 스쿼트 ! 저도 매일 집에서 스쿼트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오이렇게 무릎이 아프지.. 했는데, 알고보니 무릎에 근육과 힘이 없기도 했고..

맨몸 가슴운동 대표적인건 역시나

맨몸 가슴운동 대표적인건 역시나 돈안들이고 운동을 하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물론 돈을 들이면 그만큼 억지로라도 하게 되긴 하지만, 돈내고도 안가게 되는 경우가 참 많으니 ..;; 이왕이면 돈 안들이고 집에서..

지리산 둘레길 곧 갑니다

지리산 둘레길 곧 갑니다 조만간 지리산 둘레길을 갈 예정이예요 일단 다녀와서 차근차근 다시 블로그를 정비하도록 해야겠어요. 열심히 하려고했는데 항상 다시 다시 다시~ 계속 반복이네요. 이제 다시 정신차리..

나가는게 습관된 녀석

나가는게 습관된 녀석 요즘 매일 산책을 나가다보니.. 이녀석들이 아주 습관이 돼서 계속 나가자고 낑낑대네요 밖에다 키우려고 시골로 이사를 왔는데, 마당에 울타릴르 치다가 말아서,, 계속 밖으로 못내보내고,,..

어지러움, 해결해야죠

어지러움, 해결해야죠 이젠 어지럽다. 그만하고 자야겠다. 아직 시간이 이른데, 분명 누우면 티비를 보겠지 ㅋ 요즘 하루종일 컴터를 보고 있으니.. 진짜 눈도 아른~거리고 ~ 너무 힘들다. 그래도 시간이 주어졌을..

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오늘 산책은 어데로 갈까 ~ 아우 증말 요즘 왜이리 광고전화가 많이 오는게야 귀차나 아우 모르는 전화는 걍 안받는게 상책 ㅋ 오늘 산책을 나가봐야 할텐데~ 오늘은 어디로 걸어볼까 매일 가는 길 말고 다른길로..

오렌지 꿀도 먹을테야

오렌지 꿀도 먹을테야 목이 칼칼하니, 오늘은 오렌지도 먹고 꿀도 먹어야지. 유자차도 좀 마셔야 하나..? ㅋㅋㅋㅋ 간만에 칼칼 감기 오랜만이구 ~~운~~ 먼지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안방에 먼지가 많나 ㅋㅋㅋㅋ..

이젠 한마리가 아니라 두마리예요

1년이 지났네 벌써, 일년이 지나고 첫 글을 쓴ㄴ데.. 지금은 두마리라는,, 시바 두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한마리 데리고 와서 키울때 정ㅁ라 아무것도 모르고 .. 그저 귀엽고 난리였는데..

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4개월 강아지 : 순식간에 개가 되어버렸네 개의 성장속도는 어마무시 하구나 고작 4개월만에 개가 되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긔애기하던 모습 어디로 가고 나의 견에게도 배트맨의 모습이 보이는구먼 일..

강아지 밤에 낑낑 : 다행히 해결~

강아지 밤에 낑낑 : 다행히 해결~ 낮에도 밤에도 잘도잔다~~ 첫날은 잘자는가 싶더니... 새벽이 되니 미친듯이 낑낑거린다 인터넷에 많이 올라온대로 적절한 공간으로 울타리를 쳐서 잘때 쓰는 쿠션, 물그릇, 배..

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3일차 : 성장주사라도 맞았나봉가 너구리 아무리 봐도 참 예쁘게 생겼어 닮았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 뒤집어 자빠지는것도 비슷 3일만에 좀 컷다고 침대에 올라오고 싶어하는 녀석 안돼 침대..

강아지 식분증 해결 : 똥개야 뭐야.......

강아지 식분증 해결 : 똥개야 뭐야....... 왜 똥개란 말이 나왔는지 이해가 간다 정말 개가 똥을 먹네..... 컬쳐쑈킹....................... 똥싼다고 혼낸적도 없는데... 왜 똥을 먹지??????????? 감쟈야 .......

해가졌다, 운동 나가자!

해가졌다, 운동 나가자! 낮엔 너무 뜨거워서 도무지 돌아다닐수가 없다. 잠깐 바람쐬고싶어도,, 어후,, 이제 해가 져서 시원~ 해졌으니 잠깐 나가서 좀 걷다 올까나 그래서 그런가, 동네 어르신들이 밖에서 좀 돌..

개비린내가 진동을 한다!!

개비린내가 진동을 한다!! 으악 이녀석들,,, 비린내 장난아니다 두마리 다 생ㅇ리를시작해서 아오 ㅋㅋㅋㅋㅋㅋ 이제 끝날때 거의 다되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비린내가 더 나는듯 ;;;;;;; 이제막 발정기니 ......

바람쐬러 잠깐 나갔다올까~

바람쐬러 잠깐 나갔다올까~ 바람도 쐴겸,, 개님들 배변도 할겸~ 잠깐 나갔다 와야겠다. 이녀석들 오늘 왜 화장실을 안가냐 ㅋㅋㅋㅋㅋ 뭐지.. 밖에서 싸고 싶나,,? 이것만 마저 쓰고 잠깐 나갔다 와야겠구먼 바람..

허벅지가 터지겠다

허벅지가 터지겠다 살쪄서 터지겠고 운동해서 터지겠다. 이놈의 허벅지는 왜 ㅠㅠㅠ 자꾸 뚠뚠해지니. 바지가 너무 꽉끼잖니........ 청바지에 미쳤을때 ,, 거금들여서 산 청바지르ㅡㄹ,,,, 밖에서 한번도 입질 못..

이게 있었구나 ~

이게 있었구나 ~ 잘라고 했는데, 요게 있었네 ㅋㅋㅋㅋ 아우 허리야. 맨날 온몸이 쑤시는것 같은데.. 나만 그런게 아니지 현대인들을 괴롭히느은 ~~~!!! 아이고 개힘들 ㅋㅋ 컴터만 하고 있으면,, 컴터 앞에만 앉..

오늘 진짜 많이 썼다

오늘 진짜 많이 썼다 간만에 오늘 진짜 집중 잘됐네.. 엄청 썼는ㄴ데.. 근데 다 상태가,, 막 좋은건 아니라,, 좀 아쉽긴 하지만, 언젠가는 괜찮아지겠지.. ㅋ 오늘 그래도, 돈도 안썼고, 나름 아낀다고 아꼈네 ㅋ..

언제나 서프라이즈를 안겨주는 개님들

언제나 서프라이즈를 안겨주는 개님들 고작 세시간이었는데, 그녀들에겐 무진장 길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들어오니 잘 사용하던 쿠션을 또,,,, 죽여놨네 ........ 하필 쿠션이 뒤집어 져있어서,..

밖에서 키워야 하는데 .. 마음이 ㅠ

밖에서 키워야 하는데 .. 마음이 ㅠ 왜 짠한데 ㅋㅋㅋㅋ 밖에 묶어 놓으니.. 왜케 짠한건데 ㅋ 진돗개랑 닮았지만, 더 작아서 그런가 ... 시바견... 밖에서 키우려니 .. 괜히 마음이 짠하다 2년을 집안에서 살았던..

집을 어떻게 만들지.

집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 한두개가 아니다. 생각할수록 더 복잡해 지고 ~~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신경써야할것도 많고. 그냥 삶이 복잡복잡하다 ㅋㅋ 얼른 좀 실타래가 풀렸으면 좋겠는데... 내힘으론 도저히..

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2일차 : 마메시바 아직까진 애긔애긔 이제 두달된 강아지 시바 태어난지 67일째 찍은 사진 이때까진 애긔애긔 한데...... 이틀만에 훌적 커버린 느낌은 뭐짘 여우같기도, 너구리같기도, 곰같기도 아우 귀여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