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nbread의 등록된 링크

 ssunbre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처음학교로 불참 사립유치원? 보조금 지금 제외!

사립 유치원들이 비리 저지르지 못하게 막는 법안들이 여전히 국회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 당국이 직접 나섰다고 해요. 전국에서 가장 먼저 경기도 교육청이 정부의 조치를 따르지 않는 사립유치원..

애플 가로수길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애플이 내년 1월 31일까지 애플 가로수길에서 기간 한정 아이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해요! 서둘러서 알아볼게요~ 이 프로모션은 애플이 운영하는 보상판매 제도인 기브백 프로그램의 일환인데요. 기..

휴대폰 약정 이제 없어진다? 정부가 나섰다!

소비자들의 휴대전화 단말기와 통신 서비스 선택권을 확대한다고 해요. 이번 안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 단말기와 요금제를 완전히 분리한다는 게 정부의 계획이라고 해요. 간만에 정부가 열일 하네요. 소비자들에..

33주(만삭사진)

만삭 사진을 위해 입체초음파를 했는지도 모르겠다. 정말 오랜만에 과하진 않지만 화장도 하고 머리도 하고, 이 날 만큼은 수영복 돋는 초밀착 원피스도 입었다. 잠깐이지만 높은 힐도 신었다! 제일 잘나온 아가사..

27주(입체초음파&임당검사)

무럭무럭 자라 어느덧 27주. 임당 검사 무사통과! 입체 초음파는 얼굴도 못 보는 경우가 흔하다 해서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초코우유를 원샷했다. 눈, 코, 입, 귀, 손가락, 발가락, 팔, 다리. 뭐하나 빠짐없이 이..

16주(성별)

2016년 12월 31일 보통 16주에 성별을 은근슬쩍 알려준다는데, 든든한 아들도 좋겠고, 영원한 단짝이 될 딸이어도 좋았다. 그래도 내심 살짝 더 맘이 가는 쪽은 아들이었다. 신랑이 축구를 즐겨 하니 아들이면 같..

16주(응급실)

연말이라 너무 들떴나, 아니면 일에 치였나. 자려고 누웠다가 피가 왈칵. 추운 것도 모르고 잠옷 바람으로 차 타고 응급실 행. 너무 겁이 났지만 나만큼 놀라서 정신없이 운전하는 신랑을 진정시키려 괜찮다고....

12주(1차기형아&입체초음파)

한 달 후 다시 찾은 병원. 병원이 정말 이리도 반갑다니!! 1차 기형아 검사. 초음파로 목투명대를 보고 다운증후군 등을 판단할 수 있는 검사다. 결과는 정상! 입체 초음파. 한 달 전만 해도 강낭콩 같던 우리 아..

다시 만난 너

2주 후 11월 첫째 주 토요일. 신랑도 아기 심장소리를 듣기 위해 토요일로 예약하고 함께 병원에 갔다. 토요일은 평일보다 몇 배는 많은 산모들과 남편들이 짝을 지어 있었다. 대부분 행복한 모습. 누군가에겐 자..

처음 보는 너

처음 임테기 확인하고 거의 한달 후에 연차를 내고 병원에 갔다. 약 6주 예상. 심장소리는 들을 수 있겠지. 신랑은 연차를 잘 못쓰는 관계로 엄마랑 가기로 했는데, 웬걸, 아빠도 같이 왔다.♡ 접수를 하고 기다리..

처음 만난 날

2016.09.26 생리주기가 꽤 일정한 편인데, 느닷없이 생리통이 느껴졌다. 약 없이 못 버틸 정도로 심해서 약을 챙겨 출근 준비 2016.09.27 몸이 천근만근. 2016.09.28 아침 7시 기상 일어나기가 너무나 힘들다. 혹..

39주

일주일 남았다. 이런 말 너무 무섭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