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nbread의 등록된 링크

 ssunbre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자궁경부암 증상 제대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경부암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자궁경부암은 이름은 참 생소한데요. 9세부터 예방접종이 가능하고 12세는 무료접종 대상이라고 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이렇게 자궁경부암은 사..

지방간에 좋은음식 꼭 챙겨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할까 합니다. 바로 지방간에 좋은 음식관련 포스팅인데요. 지방간은 겉으로 보이지 않고, 특별한 증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질병입..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보고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지정맥류 초기증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정맥류가 생기면 일단 외관상 좋지 않죠. 특히 여성같은 경우는 짧은 바지나 치마를 입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외관상 좋지 않을 뿐더러..

임신 초기증상 알아두면 걱정이 없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 초기증상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대부분 여성들은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 변화 때문에 감정, 기분의 변화가 생깁니다. 그리고 신체의 변화 때문에 상당히 민감해지고 내 몸속에 또 다..

당뇨 초기증상 9가지 알아보시고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에 관련된 소식을 전달해드리겟습니다. 당뇨는 말그대로 소변에 당이 섞여 나온다는 말 입니다. 소변에 당이 나오면 왜 문제가 될까요? 우리 몸 속에 있는 췌장은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을..

아데노 바이러스 증상은 뭔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데노 바이러스 증상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아데노 바이러스는 이름은 생소하지만 증상은 흔한 증상입니다. 세균이 아니라 바이러스라 예방백신이 중요하지만, 아데노 바이러스는 예방..

역류성 식도염 증상은 치료방법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그런 질환입니다. 세상의 기술은 발달하고 편의는 증가하는데. 사람들은 더욱 스트레스를 받고..

폴리코사놀 부작용 및 올바른 복용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혈중 콜레스테롤은 중년층의 돌연사 주 원인이라고 합니다. 이런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누구나 다 알겠지만.. 금연, 금주, 적당한 운동, 식사량 조절 등. 다들 흔히 아시는 내용입니다...

에이즈 초기증상 알아두면 예방 가능 [내부링크]

에이즈라는 병명은 흔해서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하지만 국내의 경우 그 감염 환자가 드문데요. 그래도 해당 병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감염여부도 알 수 없고 심각한 상황까지 가겠죠? 이번 포스팅에서 에이..

처음학교로 불참 사립유치원? 보조금 지금 제외! [내부링크]

사립 유치원들이 비리 저지르지 못하게 막는 법안들이 여전히 국회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 당국이 직접 나섰다고 해요. 전국에서 가장 먼저 경기도 교육청이 정부의 조치를 따르지 않는 사립유치원..

애플 가로수길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애플이 내년 1월 31일까지 애플 가로수길에서 기간 한정 아이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해요! 서둘러서 알아볼게요~ 이 프로모션은 애플이 운영하는 보상판매 제도인 기브백 프로그램의 일환인데요. 기..

휴대폰 약정 이제 없어진다? 정부가 나섰다! [내부링크]

소비자들의 휴대전화 단말기와 통신 서비스 선택권을 확대한다고 해요. 이번 안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 단말기와 요금제를 완전히 분리한다는 게 정부의 계획이라고 해요. 간만에 정부가 열일 하네요. 소비자들에..

33주(만삭사진) [내부링크]

만삭 사진을 위해 입체초음파를 했는지도 모르겠다. 정말 오랜만에 과하진 않지만 화장도 하고 머리도 하고, 이 날 만큼은 수영복 돋는 초밀착 원피스도 입었다. 잠깐이지만 높은 힐도 신었다! 제일 잘나온 아가사..

27주(입체초음파&임당검사) [내부링크]

무럭무럭 자라 어느덧 27주. 임당 검사 무사통과! 입체 초음파는 얼굴도 못 보는 경우가 흔하다 해서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초코우유를 원샷했다. 눈, 코, 입, 귀, 손가락, 발가락, 팔, 다리. 뭐하나 빠짐없이 이..

16주(성별) [내부링크]

2016년 12월 31일 보통 16주에 성별을 은근슬쩍 알려준다는데, 든든한 아들도 좋겠고, 영원한 단짝이 될 딸이어도 좋았다. 그래도 내심 살짝 더 맘이 가는 쪽은 아들이었다. 신랑이 축구를 즐겨 하니 아들이면 같..

16주(응급실) [내부링크]

연말이라 너무 들떴나, 아니면 일에 치였나. 자려고 누웠다가 피가 왈칵. 추운 것도 모르고 잠옷 바람으로 차 타고 응급실 행. 너무 겁이 났지만 나만큼 놀라서 정신없이 운전하는 신랑을 진정시키려 괜찮다고....

12주(1차기형아&입체초음파) [내부링크]

한 달 후 다시 찾은 병원. 병원이 정말 이리도 반갑다니!! 1차 기형아 검사. 초음파로 목투명대를 보고 다운증후군 등을 판단할 수 있는 검사다. 결과는 정상! 입체 초음파. 한 달 전만 해도 강낭콩 같던 우리 아..

다시 만난 너 [내부링크]

2주 후 11월 첫째 주 토요일. 신랑도 아기 심장소리를 듣기 위해 토요일로 예약하고 함께 병원에 갔다. 토요일은 평일보다 몇 배는 많은 산모들과 남편들이 짝을 지어 있었다. 대부분 행복한 모습. 누군가에겐 자..

처음 보는 너 [내부링크]

처음 임테기 확인하고 거의 한달 후에 연차를 내고 병원에 갔다. 약 6주 예상. 심장소리는 들을 수 있겠지. 신랑은 연차를 잘 못쓰는 관계로 엄마랑 가기로 했는데, 웬걸, 아빠도 같이 왔다.♡ 접수를 하고 기다리..

처음 만난 날 [내부링크]

2016.09.26 생리주기가 꽤 일정한 편인데, 느닷없이 생리통이 느껴졌다. 약 없이 못 버틸 정도로 심해서 약을 챙겨 출근 준비 2016.09.27 몸이 천근만근. 2016.09.28 아침 7시 기상 일어나기가 너무나 힘들다. 혹..

39주 [내부링크]

일주일 남았다. 이런 말 너무 무섭쟈냐..